불후의 명곡64회 이승환 TV 영상

이번주의 전설은 이승환.

FX의 메인보컬인 "루나"편이다.
부를 노래는 천일동안이다. 이승환 최대의 히트곡이다. 작곡은 김동률이 했네.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감동적인 무대로 만들었다. 뒤에서 깔리는 감동과 그 감동을 더해주는 반주의 끊어짐을 활용한 무대.

얼래, 못 본 사이에 불후의 명곡에 피아가 나오네.
5집 앨범에 있던 "붉은낙타"를 부르네...근데 문제는 내가 붉은 낙타라는 곡을 잘 모르는데...
피아가 어떻게 편곡했는지 조차 나는 잘 모를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곡의 작곡에는 유희열이 참여를 했네...


세번째 가수는 "차지연"의 무대이다. 이 여자의 무대는 항상 뭔가가 있는 무대이기에 기대가 많이 된다.
노래는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이다. 1991년에 발표된 곡이다. 물론 나도 이 노래는 잘 안다.
이 노래의 작사,작곡은 오태호이다.
분위기가 많이 바뀌는 듯 하다. 약간의 뮤지컬적인 느낌으로 편곡을 했는데...

4번째 무대는 에일리의 무대이다.
이번에 부를 노래는 너를 향한 마음이다. 발라드인데, 어떠한 감성으로 불렀을지 들어봐야 겠다.
에일리의 감성적인 무대가 돋보였다. 노래에 대한 감동은 크게 없었으니, 무대에서 보여진 퍼포먼스는 화려했다.

5번째 무대는 울라라세션이다.
1993년에 발표된 덩크슛이다. 이 노래의 작사, 작곡은 더 클래식의 김광진이다.
울라라세션의 무대는 정말 음악이 멋지다. 이런 류의 음악으로 승부를 띄우는 팀들은 많은데, 울랄라세션이 이런 류의 음악에는
울라라세션만큼 화려한 무대가 나오기는 어렵지 않을까 싶다.


이 무대에 원년멤버인 군조가 추가된 무대에는 나름 큰 의미가 있다고 보여진다. 임윤택이 무대에 오르지 못한 상황이기도 하고
앞으로의 무대도 생각을 해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든다.

스윗소로우의 무대이다.
이번에 부를 노래는 "좋은날"이다. 1989년도 발표된 노래이다. 주로 옛날 노래가 이승환의 히트곡이 많긴하다.
울라라세션만큼의 임팩트가 없다. 나름 스윗소로우의 특징이 나타난 무대이기는 하지만.........

마지막무대는 케이윌이다. 나름 기대가 많이 된다.
1992년에 발표한 한 사람을 위한 마음이다. 이 노래는 워낙에 유명하기도 하고, 좋기도 하다.
오태호의 작사, 작곡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