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 2010 Shortcut


엑셀의 단축키에서 내가 가장 많이 사용 하는 것은 
Ctrol + A 이다. 이 메뉴를 사용할 때는 폰트를 바꿀 때 라던지 전체 카피를 할 때이다. 
늘 사용하는 Ctrl+F인 찾기이다. 
그리곤 글자에 특성을 줄 수 있는 Bolt, Italic은 거의 쓰지를 않아서 사용을 안하고 기억도 못 하는 단축키이다.

그리고, 누구나 다 사용하는 Ctrl+C, Ctrl+V 이다. 

Ctrl+C 는 Go To라고 되어 있는데, 솔직히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전혀 모르겠다. 이 단축키는 추가로 어떤 기능인지 알아봐야 할 기능이다. 

Ctrl+H는 Replace인데, 이 단축키 또한 메뉴 유용하리라 생각된다. 
원하는 글씨를 다른 글씨로 변경할 때 쓸 수 있는 메뉴라, 많은 양의 글에서 특정 단어만 변경 하고자 할 때 사용하면 매우 유용하리라는 생각이 드는 단축키.

이 정도로만 하고 나머지는 차츰 쓰면서 알아 가면 되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자주 쓰는 메뉴에 해당하는 단축키를 암기하고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